국민 영어공부 앱 “말해보카”
본문 바로가기
자기개발&생산성

국민 영어공부 앱 “말해보카”

by 노마드 리 2023. 5. 17.

작년부터 출근 때마다 켜놓고 사용하는 영어공부 앱이 있다. 바로 ”말해보카“

나는 영어공부는 우선 절대적인 영어노출 시간이 우선이며 둘째로는 단어나 구동사, 콜로케이션을 많이 외워 자연스럽게 튀어나오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단어만 나열해 놓고 외우는 것은 고통스럽고 재미없다…

따라서 단어를 떠먹여 주는 앱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찾아보던 중 후기가 좋은 “말해보카”를 발견하고 6개월 이상 이용 중이다.

 

말해보카 앱 다운로드 클릭!!!


나는 어휘부분만 사용하고 있다.
아래와 같이 하루 진행할 어휘량, 속도, 레벨 등을 설정할 수 있고 틀린단어를 몇일 간격으로 복습하게끔 새로운 단어 사이에 끼워 넣어서 지루하지 않게 조절해 준다.

 

 


학습이 진행될 수록 나의 레벨, 암기된 어휘량을 확인할 수 있고 조금씩 진전되는 것을 보고 동기부여를 얻는다.  학습에 대한 보상도 있는데 구체적으로 이부분은 사용하지 않아서 잘 모르겠다.

말해보카-학습페이지
<학습 페이지>
<성과 관리>

나 같은 경우는 단어암기 위주에 초점을 두고있어서 매우 만족하고 사용 중이다.

뮤료앱도 많지만 중간에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고 UX/UI가 당연히 촌스럽고 지루해 몇번하고 그만두었다. 물론 내돈내산이라 비용이 아까우니 강제로 사용하는 것도 있지만…

출근할 때 새로 익힌 단어를 점심시간에 전화영어 때 써먹으면서 흥미가 더 붙는다~!!

아래와 같이 2인 패키지로 구매하면 좀더 할인 받을 수 있다.
나는 당근마켓에서 같이할 사람을 구해서 비용을 나누었다. 무료체험 후 결제 가능하니 단어암기에 관심이 있다면 “말해보카”를 추천한다~~^^

<멤버쉽 가격>

728x90